자신의 블로그 한두개를 육성해서 자신의 블로그를 자랑하며 가르치는 분은 개인 블로그를 잘 할지는 몰라도 다양한 현업의 특성과 구매전환율과 고객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부족합니다. 현업 블로그는 이웃 수나 방문자가 중요하지 않으며 구매전환과 상담전화가 우선입니다. 다양한 현업 블로그를 육성한 전문교육이 필요합니다.
블로그는 현업 사장님의 경력, 경험, 카테고리, 활용 시간대, 컨텐츠 생성 여건, 목적 키워드의 종류, 블로그 지수 등 개별적인 특징이 너무나 강합니다 누구에게나 똑같은 기법을 가르치는 교육은 개인 블로그가 아닌
현업 블로그에게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제대로 된 1:1교육이 절대 저가일 수는 없습니다.
교육료는 저렴하고 퀄리티는 높고 책임감 있는
수준 높은 전문 교육은 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맛집,육아,여행 등의 개인 블로그 출신 강사에게 배우기보다는 온라인 마케팅과 현업 블로그 전문 기관에서 원리와 개념부터 익히셔야 프로가 됩니다.